![[박준석] 공개방송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8142dc7b69c6e4839a45effe86053d081.pn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194212999829c47b297b1693c69ad9f1a.pn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31194b9193544ebe8d711fb7a541fa18.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8f32d1f3633e4c6aa69525a2cf6f5d73.jpg)
글로벌 스포츠·아웃도어 기업 툴레그룹(Thule Group AB)이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루프랙, 자전거 캐리어, 백팩 등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유명한 툴레그룹은 이번 분기 실적에서 환율 악재에도 불구하고 쿼드락(Quad Lock) 인수 효과에 힘입어 순매출이 34억300만 크로나로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매출총이익률은 46.3%로 개선됐으나, 순이익은 전년 동기 5억5900만 크로나에서 5억1200만 크로나로 감소했다. 툴레 아웃페이스(Thule Outpace) 자전거 캐리어와 툴레 캐피(Thule Cappy) 반려견 하네스 등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혁신과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공급망 효율성 개선과 지속가능성 목표를 재무협약에 통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툴레그룹은 특히 북미 시장에서 지속적인 도전이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제품 개발과 시장 확대를 위한 장기 투자를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