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일렉트로룩스는 영업이익률 개선과 비용 효율화, 신제품 출시 성과, 지속가능경영 성과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그러나 유럽 시장 침체와 환율 악재, 부정적 현금흐름 등이 실적 개선을 제약했다. 북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긍정적인 실적을 보였으나, 유럽에서는 여전히 큰 도전에 직면해 있다.
영업이익률 개선 일렉트로룩스의 영업이익률은 1.2%에서 2.5%로 상승했다. 특히 북미 지역에서 영업이익률이 뚜렷한 개선세를 보였다.
유기적 성장 북미와 남미 지역의 호조에 힘입어 1.8%의 유기적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글로벌 시장의 도전적인 환경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었음을 보여준다.
비용 효율화 성과 2분기에 6억 크로나, 상반기 누적 20억 크로나의 비용 효율화를 달성했다. 이는 재무 건전성 확보를 위한 회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신제품 출시 성과 북미 시장에 인덕션 레인지와 피자 오븐 기술을 포함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