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31194b9193544ebe8d711fb7a541fa18.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박준석] 공개방송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8142dc7b69c6e4839a45effe86053d081.pn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2243bf76e7697248b4854aa67cd3d529f3.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8f32d1f3633e4c6aa69525a2cf6f5d73.jpg)
멕시코 제과기업 그루포 빔보(Grupo Bimbo S.A.B. de C.V.)(ADR)(GRBMF)가 오는 2025년 7월 24일 장 마감 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그루포 빔보의 2분기 주당순이익(EPS)을 0.71페소, 매출액은 1058억5000만 페소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 분기 그루포 빔보는 시장 예상치 0.54페소를 하회하는 0.40페소의 EPS를 기록했다. 실적 발표 다음날 주가는 13.27% 하락했다.
연초 이후 GRBMF 주가는 4.33% 상승했다.
월가는 GRBMF에 대해 '비중축소'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목표주가는 2.76달러로, 현재 주가 대비 4.15%의 상승여력을 전망한다.
GRBMF 주가는 지난 6개월간 0.38% 상승했다.
그루포 빔보는 자회사들과 함께 다양한 제과제품을 생산하고 유통한다. 회사는 식빵, 번과 롤빵, 페이스트리, 케이크, 쿠키, 토스트용 빵, 잉글리시 머핀, 베이글, 토르티야와 플랫브레드, 짭짤한 스낵, 제과류 등을 생산하며, 약 100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멕시코, 미국, 캐나다, 라틴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33개국에서 206개의 제과공장과 약 1,600개의 판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945년 설립된 이 회사는 멕시코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르헨티나, 브라질, 캐나다, 칠레, 중국,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프랑스, 과테말라, 온두라스, 인도, 이탈리아, 카자흐스탄, 멕시코, 모로코, 니카라과, 파나마, 파라과이, 페루, 포르투갈, 러시아, 남아프리카, 한국, 스페인, 스위스, 터키, 우크라이나, 영국, 우루과이, 미국, 베네수엘라에 지사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