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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웨스팅하우스 에어브레이크(NYSE:WAB)에 대해 4곳의 증권사가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통해 전반적인 시장 시각을 살펴볼 수 있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의견 | 2 | 2 | 0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2 | 0 | 0 | 0 | 0 |
2개월 전 | 0 | 1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증권가는 웨스팅하우스 에어브레이크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주가는 235.5달러로, 최고 240달러에서 최저 231달러까지 분포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219.50달러 대비 7.29% 상승한 수준이다.
웨스팅하우스 에어브레이크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평가는 최근 분석가들의 움직임을 통해 명확히 드러난다. 주요 증권사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베스컴 메이저스 | 서스케하나 | 상향 | 긍정적 | 235.00 | 210.00 |
켄 회커 | BofA 증권 | 상향 | 매수 | 236.00 | 231.00 |
켄 회커 | BofA 증권 | 상향 | 매수 | 231.00 | 217.00 |
스티브 바거 | 키뱅크 | 상향 | 비중확대 | 240.00 | 220.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다른 재무지표들과 함께 웨스팅하우스 에어브레이크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웨스팅하우스 에어브레이크 테크놀로지스는 화물철도와 여객운송 산업, 광업, 해양, 산업 시장에 기술 기반의 부가가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물부문과 운송부문이라는 두 개의 주요 사업부문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물부문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부문은 신규 및 현대화된 기관차를 제조하고, 기존 기관차에 대한 애프터마켓 부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 및 기존 화물차량용 부품을 공급한다. 또한 새로운 통근열차용 기관차를 제작하고, 철도 제어 및 인프라 제품, 전자장비, 열차 제어 장비, 신호 설계,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역별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높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 규모와 시장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매출 성장: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간 4.5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 대비 높은 수준이다.
순이익률: 12.34%의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높은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3.15%의 ROE는 업계 평균 이하로, 자기자본 활용 효율성에서 개선의 여지가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1.7%의 ROA는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하며, 자산 활용 효율성 측면에서 개선이 필요하다.
부채관리: 부채비율 0.39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하며 건전한 재무구조를 보여주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은 은행과 금융 시스템 내 전문가들로, 주로 특정 주식이나 정해진 섹터를 담당한다. 이들은 기업의 재무제표를 연구하고, 컨퍼런스 콜과 회의에 참석하며, 관련 내부자들과 대화를 통해 주식 투자의견을 결정한다. 일반적으로 분기별로 각 주식에 대한 투자의견을 제시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전망, 실적, 매출 등에 대한 예측을 함께 제공하여 투자의견에 대한 추가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애널리스트 투자의견을 활용할 때는 주식과 섹터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며, 단지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의견을 제공하는 것임을 유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