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브랜드(RCKY)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 로키브랜드는 매출과 이익이 크게 성장한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아웃도어 부문에서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졌으나, 관세 압박과 조지아부트 부문의 소폭 감소 등 일부 도전과제도 있었다.
2분기 실적 호조 로키브랜드는 2분기에 자체 예상치와 전년 동기를 크게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은 높은 한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고, 조정 주당순이익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0.55달러를 기록했다.
엑스트라터프 성장 가속화 엑스트라터프는 로키브랜드 내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로, 견고한 수요와 유통망 확대를 이어갔다. 이 브랜드는 수분기 연속 성장 모멘텀을 유지하며 전체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영업이익 증가 영업이익은 전년 450만 달러(매출 대비 4.6%)에서 58.7% 증가한 720만 달러(매출 대비 6.8%)를 기록했다.
부채 감소와 이자비용 절감 총부채는 전년 6월 30일 대비 13.1% 감소했으며, 이자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