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주방용품 및 생활용품 제조업체 레이놀즈컨슈머프로덕츠(Reynolds Consumer Products Inc)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레이놀즈랩(Reynolds Wrap)과 헤프티(Hefty) 등 대표 브랜드로 유명한 레이놀즈컨슈머프로덕츠는 조리, 청소, 식품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생활필수품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레이놀즈컨슈머프로덕츠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회사는 이러한 도전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성장과 비용절감 이니셔티브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2025 회계연도 전망을 유지했다.
회사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소폭 증가한 9억3800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순이익은 전년 동기 9700만 달러에서 7300만 달러로 감소했다. 조정 EBITDA도 소매 판매량 감소와 가격 정책 시행 시기의 영향으로 하락했다. 다만 헤프티 폐기물 및 보관용품 부문은 강한 소매 판매량 성장세를 보였으나, 다른 부문은 어려움을 겪었다.
레이놀즈컨슈머프로덕츠는 매출과 수익성 강화를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회사는 2025년 연간 매출이 2024년 대비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며, 조정 EBITDA는 6억5000만 달러에서 6억70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