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공공장소 안마의자 운영업체가 사업 데이터 관련 논란 속에서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을 하고 있다. 핵심 요약 쇼핑몰과 교통 허브에 안마의자를 설치하고 있으나, 기기의 80% 이상이 이용률이 낮은 영화관에 위치최근 국영 증권지에서 운영 중인 안마의자 수에 대해 의문 제기 중국의 붐비는 쇼핑몰과 교통 허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있다. 바로 지친 쇼핑객이나 통근자들에게 저렴한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대형 기계식 의자들이다. 일부 사용자들은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를 반기는 반면, 다른 이들은 이 기계들이 공공장소를 침범하고 심지어 영화관의 일반 좌석까지 대체하고 있다고 불만을 제기한다. 그렇다면 이 안마의자들은 투자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까? 레모바(Lemobar) 브랜드로 운영되는 상업용 안마의자 선도 업체가 홍콩 증시 상장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지분 매입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푸젠 레모 IoT 테크놀로지는 1월 첫 상장 신청이 만료된 후 두 번째 IPO를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