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웨어러블·헬스케어 기업 제프헬스(ZEPP)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아마즈핏 브랜드로 유명한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헬스케어 기술 선도기업 제프헬스는 2025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46.2% 증가한 594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아마즈핏 제품의 인기에 힘입은 것이다. 회사는 또한 전년 대비 순손실을 28% 이상 축소하며 재무건전성 개선을 보여줬다. 주요 성과로는 아마즈핏 밸런스 2와 헬리오 스트랩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유명 운동선수들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영입해 시장 입지를 강화했다. 제프헬스는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2025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79% 증가한 7200만~76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