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데이터 협업 플랫폼 기업 라이브램프홀딩스(RAMP)가 20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라이브램프홀딩스는 마케터와 미디어 소유주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마케팅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협업 플랫폼 기업이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파트너 네트워크와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과의 상호운용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에서 라이브램프는 총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1억95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분기 사상 최고 영업이익률을 달성하며 운영 효율성을 입증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구독 매출이 10% 증가했고, 마켓플레이스 및 기타 매출은 13% 늘었다. GAAP 기준 영업이익은 전년도 적자에서 흑자 전환해 7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비GAAP 영업이익은 34% 증가한 3600만 달러를 달성했다. 또한 라이브램프는 재무건전성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며 3000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라이브램프는 월그린스, 리맥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협업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추진했다. 분기 말 기준으로 연간 구독 매출 100만 달러 이상을 창출하는 고객이 127개사에 달해 높은 고객 유지율과 성장세를 보여줬다.
라이브램프 경영진은 다음 분기와 회계연도의 매출 증가를 전망하며 지속적인 성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보였다. 회사는 향후 성공을 위해 혁신과 전략적 파트너십에 계속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