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마루티 스즈키 인디아가 프리미엄 딜러십 채널 '넥사(NEXA)' 10주년을 맞아 그랜드 비타라 팬텀 블랙 에디션을 공개했다.
스트롱 하이브리드 알파+ 트림으로만 출시되는 이번 한정판 SUV는 매트 블랙 외장과 고급스러운 내장재를 적용해 넥사의 세련미와 스타일을 반영했다. 이번 출시는 마루티 스즈키의 중형 SUV 시장 공략 전략의 일환으로, 그랜드 비타라는 이미 32개월 만에 30만대 판매를 달성하며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새로운 에디션은 성능과 우아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마루티 스즈키 인디아 개요
마루티 스즈키 인디아는 자동차 산업의 주요 기업으로, 승용차와 SUV 등 다양한 차종을 생산하고 있다. 인도 시장의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차량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평균 거래량: 6,858주
기술적 투자심리: 강력매수
시가총액: 3조 9,548억 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