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브그룹(INVE)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전략적 진전과 재무적 어려움이 동시에 드러났다. 회사는 유망한 파트너십 체결과 생산시설 이전 등 운영상의 변화를 이뤄냈지만, 매출 감소와 마진 악화, 거시경제적 압박에 직면했다.
IFCO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이덴티브그룹은 식품 유통망의 추적성과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해 IFC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향후 4-5년간 4억개의 재사용 가능한 포장 용기에 BLE 스마트 라벨을 적용할 예정이다.
생산시설 이전 완료 싱가포르에서 태국으로의 생산시설 이전이 성공적으로 완료됐다. 이를 통해 2025년 3분기부터 원가 절감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영업기회 확대 전분기 대비 신규 영업기회가 33% 증가했다. 이는 마케팅 강화와 고객 관심도 상승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견고한 현금 보유 2025년 2분기 말 기준 현금 보유액은 1억296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P-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