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먼데이닷컴(NASDAQ:MNDY)이 2분기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이 소프트웨어 기업은 기업 고객의 강한 수요와 고객 기반 확대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2억99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연간 반복 매출(ARR) 10만 달러 이상을 창출하는 신규 고객 수가 분기 최대치를 기록했으며, 먼데이 CRM 제품은 출시 3년 만에 ARR 1억 달러를 달성했다.
먼데이닷컴은 3분기 매출이 24~25% 성장한 3억1100만~3억13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연간 매출은 12억2400만~12억2900만 달러를 예상했다.
로이 만과 에란 진만 먼데이닷컴 공동 창업자 겸 공동 CEO는 "2분기는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특히 기업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당사의 광범위한 제품군이 강세를 보인 또 하나의 견실한 분기였다"며 "AI 혁신에 대한 우리의 노력이 고객들에게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는 증거를 계속 확인하고 있으며, 새로운 업무 수행 시대를 선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플랫폼의 유연성을 한 단계 높임으로써, 새로운 AI 기능은 모든 제품 영역에서 핵심 과제를 해결하고 사용자가 가장 중요한 전략적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먼데이닷컴 주가는 화요일 1.1% 하락한 172.15달러로 마감했다.
실적 발표 이후 증권가의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