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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사이니지 및 미디어, 애드테크 솔루션 기업 크리에이티브 리얼리티스(CREX)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크리에이티브 리얼리티스는 소매,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디지털 사이니지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디지털 사이니지 기반 경험을 창출하고 SaaS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에 따르면, 매출은 전년 대비 소폭 감소한 1300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1분기 대비 34%의 큰 폭의 순차적 매출 성장을 보이며 연간 성장세가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매출총이익은 전년도 680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로 감소했으며, 조정 EBITDA는 전년도 150만 달러에서 120만 달러를 기록했다. 2분기 순손실은 180만 달러를 기록했다. 다만 연간 반복매출(ARR)은 1810만 달러로 증가하며 이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회사는 영업현금흐름을 활용해 부채를 310만 달러 감축하며 재무적 유연성 확보에 주력했다. 크리에이티브 리얼리티스는 주요 시장의 우호적인 경제 여건과 솔루션에 대한 강한 수요를 바탕으로 향후 분기에 매출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크리에이티브 리얼리티스는 향후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출총이익률 개선과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미래 성장을 뒷받침하고 이자비용을 줄이기 위해 재무상태 개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26년 이후 더 나은 재무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