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마케팅 기술 기업 브릿지라인 디지털(BLIN)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브릿지라인 디지털은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전환율 개선, 주문 단가 상승을 통해 온라인 매출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주로 소프트웨어 산업에서 클라우드 기반 SaaS 모델과 영구 라이선스 모델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25년 6월 30일 마감된 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브릿지라인 디지털의 총 순매출은 전년 대비 소폭 감소한 384만6000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크게 증가해 유동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이번 분기 순손실은 78만9000달러로, 전년 동기 순손실 30만5000달러보다 확대됐다. 영업비용이 판매 및 마케팅 활동 강화로 증가하면서 매출총이익도 감소했다. 다만 회사는 주식공모와 사모투자를 통해 추가 자본을 조달하며 재무상태를 강화했다. 브릿지라인 디지털 경영진은 재량적 지출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유지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