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중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니소그룹홀딩스(MNSO)가 오는 2025년 8월 21일 장 개장 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증권가는 미니소의 2분기 주당순이익(EPS)을 1.71위안, 매출액은 48억5000만 위안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 분기 미니소는 시장 예상치 2.01위안을 크게 하회하는 1.36위안의 EPS를 기록했으며, 실적 발표 다음날 주가는 17.58% 급락했다.
연초 이후 MNSO 주가는 18.17% 하락했다.
월가는 MNSO에 대해 '중립적 매수'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목표주가 컨센서스는 20.66달러로, 현재 주가 대비 0.15%의 상승여력을 전망한다.
MNSO 주가는 최근 6개월간 6.44% 하락했다.
미니소그룹홀딩스는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전역에서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소매 및 도매업을 영위하는 투자지주회사다. 회사는 MINISO와 WonderLife 브랜드로 홈데코, 소형 전자제품, 섬유제품, 액세서리, 뷰티 도구, 장난감, 화장품, 개인관리용품, 스낵, 향수, 문구류 및 선물용품 등을 판매한다. 또한 TOP TOY 브랜드로 블라인드 박스, 장난감 블록, 모델 피규어, 모델 키트, 수집용 인형, 이치방 쿠지, 조각상 등 인기 완구를 제공한다. 2021년 6월 30일 기준으로 약 4,749개의 MINISO 매장과 온라인 판매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2013년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중국 광저우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