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들이 심각한 매출 부진에 직면하면서 업계의 장기 구조적 성장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주요 내용 케링그룹이 지난주 발표한 2025년 2분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15% 감소한 42.7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LSEG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한 39.6억 유로를 하회하는 수준이다. 케링그룹의 핵심 브랜드인 구찌는 2분기 매출이 14.6억 유로로 25% 급감했다. CNBC 보도에 따르면 케링그룹의 프랑수아 앙리 피노 CEO는 실망스러운 실적을 인정하면서도 실적 개선을 위한 현재의 노력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표명했다. 어려운 경제 및 지정학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케링그룹은 수익성 있는 장기 성장 전략 실행에 전념하고 있다. 일본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가장 큰 폭의 하락세를 보이는 등 전 지역에서 매출이 부진했다. 루이비통을 포함해 70개 이상의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한 베르나르 아르노는 LVMH 주가가 올해 들어 20% 하락했음에도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