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의 고객 충성도는 자동차 업계 최고 수준이다.테슬라 브랜드의 충성도는 기존 고객이 다른 전기차를 구매할 때 90%에 달한다. 단 10%만이 다른 브랜드를 고려한다는 뜻이다.S&P 글로벌 모빌리티의 애널리스트들은 사이버트럭 출시가 테슬라에 대한 충성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이버트럭은 기존 모델 S, 3, X, Y 외에 새로운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한다.S&P 글로벌 모빌리티의 켄트 치우는 "테슬라 팬들을 브랜드 안에 묶어두는 데 테슬라 전기차 포트폴리오의 다양성 확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블룸버그가 7월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모델3 소유자의 약 절반이 다음 차량으로 사이버트럭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는 테슬라 소유자들이 브랜드 내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갈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가격과 인기: 켈리 블루북이 예상한 사이버트럭의 5만 달러 수준 예상 시작가는 포드 F-150 라이트닝과 경쟁력 있는 수준이다. 이는 현재 모델3와 모델Y 소유자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