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보트 래버러토리스의 로버트 포드 CEO가 당뇨병이 없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혈당 모니터링 기기 '링고'의 미국 출시를 위해 TV 광고와 게릴라 마케팅을 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기기는 당뇨병이 없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인 건강 데이터를 맞춤화하고 건강 지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포드 CEO는 링고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수십억 달러 규모의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비처방 기기인 링고는 지난달 FDA 승인을 받은 리브레 리오와 함께 올해 출시될 예정이다.애보트의 소비자용 생체 착용 기기인 링고는 18세 이상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계됐다.링고는 혈당을 추적하고 개인화된 인사이트와 맞춤형 코칭을 제공해 사용자가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대사를 재훈련하며,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리브레 리오는 미국에서 당뇨병 환자를 위한 애보트의 첫 비처방 연속혈당측정(CGM) 시스템이 될 것이다.이 제품은 인슐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