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온네트워크 2분기 실적 발표... 소매 미디어와 CTV 부문 선전에도 전반적 부진
Lekha Gupta
2024-07-31 23:49:01
페리온네트워크(Perion Network Ltd.)(나스닥: PERI)가 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한 가운데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 감소한 1억 870만 달러를 기록했으나, 시장 전망치인 1억 700만 달러를 상회했다.소매 미디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한 1,760만 달러를 기록해 광고 솔루션 매출의 24%를 차지했다. CTV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1,020만 달러로 광고 솔루션 매출의 14%를 차지했다.프로포마 기준으로 DOOH(디지털 옥외광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1,300만 달러를 기록했다. 반면 오픈 웹 비디오 매출은 66% 감소했고, 검색 광고 매출은 57% 감소했다.일평균 검색 수는 전년 동기 대비 43% 감소한 1,630만 건을 기록했으며, 평균 검색 광고 퍼블리셔 수는 40% 감소한 95개를 기록했다.조정 EBITDA는 전년 동기 대비 81% 급감한 77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