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콧츠 미라클그로 산하 대마초 부문 매출 28% 감소... 2024년 전망 유지
Jelena Martinovic
2024-08-01 01:27:19
세계 최대 소비자 잔디·정원 용품 브랜드 마케팅 기업이자 실내·수경재배 제품 선두주자인 스콧츠 미라클그로(Scotts Miracle-Gro Company, NYSE:SMG)가 2024년 6월 29일 종료된 3분기 실적을 수요일 발표했다.대마초 사업 부문인 호손 가드닝 컴퍼니(Hawthorne Gardening Company)의 3분기 순매출은 6,7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9,340만 달러 대비 28% 감소했다. 회사 측은 이러한 하락이 주로 이전에 발표된 제3자 유통 브랜드 사업 중단 때문이라고 설명했다.호손 가드닝의 크리스 해거돈(Chris Hagedorn) 사업부 대표는 "호손이 2022 회계연도 3분기 이후 처음으로 흑자를 기록했다. 이는 업계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서도 우리가 추진한 변화들이 사업을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우리는 2024 회계연도에 조정 EBITDA 기준 손익분기점 이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며, 호손의 미래 성장을 위한 포석을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