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줌비디오, 공매도 지분 3.14% 감소... 전체 유통주식의 3.39% 수준

    Benzinga Insights 2024-08-02 01:15:14
    줌비디오, 공매도 지분 3.14% 감소... 전체 유통주식의 3.39% 수준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스(Zoom Video Communications, NYSE:ZM)의 공매도 비율이 최근 보고 이후 3.14% 감소했다.

    회사는 최근 891만 주가 공매도 되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전체 유통 가능한 보통주의 3.39%에 해당한다. 거래량을 기준으로 트레이더들이 공매도 포지션을 커버하는 데 평균 3.21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공매도 지분이 중요한 이유

    공매도 지분은 매도되었지만 아직 커버되거나 청산되지 않은 주식의 수를 의미한다. 공매도는 트레이더가 보유하지 않은 회사의 주식을 매도하는 것으로, 주가 하락을 기대하며 이뤄진다. 트레이더들은 주가가 하락하면 이익을 얻고 상승하면 손실을 본다.

    공매도 지분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특정 주식에 대한 시장 심리의 지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매도 지분의 증가는 투자자들이 더 비관적으로 변했다는 신호일 수 있고, 감소는 더 낙관적으로 변했다는 신호일 수 있다.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스 공매도 지분 그래프 (3개월)

    short_fig

    위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스의 공매도 주식 비율은 마지막 보고 이후 감소했다. 이는 단기적으로 주가가 상승할 것임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트레이더들은 더 적은 수의 주식이 공매도되고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한다.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스의 공매도 지분을 동종업계와 비교

    동종업계 비교는 분석가와 투자자들이 기업의 실적을 평가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기법이다. 기업의 동종업계는 산업, 규모, 업력, 재무 구조 등이 유사한 다른 기업을 말한다. 10-K 보고서, 위임장 신고서를 읽거나 직접 유사성 분석을 수행하여 기업의 동종업계 그룹을 찾을 수 있다.

    벤징가 프로(Benzinga Pro)에 따르면,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스 동종업계의 평균 유통주식 대비 공매도 비율은 3.35%로, 이는 이 회사가 대부분의 동종업계 기업들보다 공매도 지분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매도 지분 증가가 실제로 주가에 긍정적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벤징가 머니의 이 글은 공매도 압박을 통해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설명한다.

    이 기사는 벤징가의 자동 콘텐츠 엔진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받았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