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체인 블루민 브랜즈(Bloomin' Brands, Inc.)(NASDAQ:BLMN)가 화요일 기대에 못 미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회사는 2분기 조정 주당순이익(EPS)이 51센트를 기록해 애널리스트들의 컨센서스 58센트를 하회했다고 밝혔다. 분기 매출은 11억2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했으며, 시장 예상치 11억3000만 달러를 소폭 밑돌았다.데이비드 데노(David Deno) CEO는 "2분기 동안 우리의 비교 가능 매출 성장률이 업계를 앞섰지만, 우리의 기대치에는 미치지 못했다"며 "우리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지속 가능한 성장 경로를 개발하는 데 매우 집중하고 있으며, 고객 경험 개선, 의미 있는 가치 제공, 고객 및 디지털 역량 강화에서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블루민 브랜즈는 2024 회계연도 조정 EPS 가이던스를 기존 2.51~2.66달러에서 2.10~2.3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이는 시장 추정치 2.41달러를 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