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리어, 11명의 애널리스트 평가 결과...목표주가 6% 하향

2024-08-15 01:00:25
리어, 11명의 애널리스트 평가 결과...목표주가 6% 하향
최근 3개월간 11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리어(Lear, NYSE:LEA)에 대해 강세에서 약세에 이르는 다양한 관점의 평가를 내놓았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 변화를 보여주며, 이를 이전 달과 비교한 내용을 요약하고 있다.

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
전체 평가14600
최근 30일01000
1개월 전13200
2개월 전00300
3개월 전00100


애널리스트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를 살펴보면 평균 145.91달러, 최고 185.00달러, 최저 127.00달러로 나타났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155.36달러에서 6.08% 하락한 수준이다.

price target chart

애널리스트 평가 세부 분석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분석해보면 리어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인식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소속조치등급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
아담 조나스
(Adam Jonas)
모건스탠리
(Morgan Stanley)
하향비중확대
(Overweight)
$150.00$160.00
댄 레비
(Dan Levy)
바클레이즈
(Barclays)
하향비중확대
(Overweight)
$150.00$155.00
콜린 랑간
(Colin Langan)
웰스파고
(Wells Fargo)
하향중립
(Equal-Weight)
$131.00$132.00
존 머피
(John Murphy)
BOA 증권
(B of A Securities)
하향매수
(Buy)
$185.00$205.00
라이언 브링크만
(Ryan Brinkman)
JP모건
(JP Morgan)
하향비중확대
(Overweight)
$166.00$179.00
댄 레비
(Dan Levy)
바클레이즈
(Barclays)
하향비중확대
(Overweight)
$155.00$165.00
크리스 맥널리
(Chris McNally)
에버코어 ISI 그룹
(Evercore ISI Group)
하향인라인
(In-Line)
$145.00$155.00
이타이 미카엘리
(Itay Michaeli)
시티그룹
(Citigroup)
하향중립
(Neutral)
$127.00$141.00
조셉 스팍
(Joseph Spak)
UBS하향중립
(Neutral)
$128.00$136.00
콜린 랑간
(Colin Langan)
웰스파고
(Wells Fargo)
하향중립
(Equal-Weight)
$132.00$139.00
조셉 스팍
(Joseph Spak)
UBS하향중립
(Neutral)
$136.00$142.00


주요 시사점:

조치 내용: 시장 상황과 기업 실적에 따라 애널리스트들은 권고 의견을 업데이트한다. '유지', '상향', '하향' 등의 조치는 리어와 관련된 최근 동향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반응을 나타낸다. 이는 기업의 현 상태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관점을 보여준다.

등급: 애널리스트들은 주식에 대해 '아웃퍼폼'에서 '언더퍼폼'까지 다양한 질적 평가를 내린다. 이러한 등급은 전체 시장 대비 리어의 상대적 성과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기대를 나타낸다.

목표주가: 애널리스트들은 리어 주식의 미래 가치에 대한 예상치를 목표주가로 제시한다. 이를 통해 시간에 따른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 변화 추이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함께 관련 재무 지표를 고려하면 리어의 시장 위치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애널리스트 평가표를 통해 정보를 얻고 전략적 의사결정에 활용할 수 있다.

리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리어는 자동차 시트와 전기 시스템, 부품을 설계,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시트 부품으로는 프레임과 메커니즘, 커버(가죽 및 직물), 시트 열선 및 냉각 장치, 폼, 헤드레스트 등이 있다. 자동차 전기 배전 및 연결 시스템과 전자 시스템에는 와이어링 하네스, 단자 및 커넥터, 탑재형 배터리 충전기, 고전압 배터리 관리 시스템, 고전압 전력 분배 시스템, 도메인 컨트롤러, 텔레매틱스 제어 장치, 게이트웨이 모듈, 자율주행을 위한 차량 위치 시스템, 임베디드 제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기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사이버 보안 등이 포함된다. 리어의 최대 고객사는 GM이며, 북미 지역이 2022년 매출의 각각 20%와 44%를 차지했다.

리어: 재무 실적 분석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리어의 시가총액은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리어는 최근 3개월간 주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약 0.22%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기업의 매출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다만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하면 평균 이하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순이익률: 리어의 순이익률은 업계 기준에 못 미치는 2.88%로, 수익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시사한다.

자기자본이익률(ROE): 리어의 ROE는 업계 평균을 밑도는 3.57%로, 자기자본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리어의 ROA는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1.17%로,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시사한다.

부채 관리: 기업은 0.58의 부채비율로 업계 평균 이하의 균형 잡힌 부채 접근법을 유지하고 있다.

애널리스트 평가는 어떻게 결정되나?

애널리스트들은 은행과 금융 시스템 내의 전문가들로, 주로 특정 주식이나 정해진 섹터에 대해 보고한다. 이들은 기업의 재무제표를 연구하고, 컨퍼런스 콜과 회의에 참석하며, 관련 내부자들과 대화를 나누어 주식에 대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결정한다. 일반적으로 애널리스트들은 분기마다 한 번씩 각 주식에 대해 평가한다.

표준 평가 외에도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 등의 지표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여 투자자들에게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 사용자들은 이러한 전문적인 조언이 인간의 관점에 의해 형성되며 변동성이 있을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