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기반 기업인 나비스(Nabis)와 제티 익스트랙츠(Jetty Extracts)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제티는 선구적인 대마초 추출물 브랜드로, 나비스는 대마초 산업의 도매 분야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다. 이번 주요 업체 간 협력은 확장성을 강화하고 주별 대마초 합법화의 복잡한 규제 환경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나비스의 첨단 기술 도구와 종합적인 운영 지원을 활용해 제티 익스트랙츠의 시장 확대, 소비자 선택 개선, 성장 촉진을 목표로 한다.
제티 익스트랙츠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론 거쇼니(Ron Gershoni)는 "우리는 원하는 모든 사람이 고품질 대마초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나비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소비자 선택을 개선하며 미래 성장을 촉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왜 중요한가
2013년 설립된 제티 익스트랙츠는 대마초 혁신의 최전선에 있어왔다. 이 회사는 시장에 유기농에 준하는 OCal 인증을 받은 베이프를 처음 선보인 업체다. 2020년 이후 제티는 연평균 20%의 성장을 보였으며, 솔벤트리스(Solventless) 라인은 미국 1위 라이브 로진 베이프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나비스와의 제휴로 제티는 확장된 물류 능력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확보하게 되어 브랜드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며 제품 가시성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나비스는 선도적인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및 유통 서비스 기업이다. 이러한 지원으로 제티는 이제 주문 및 이행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회사 성장에 따른 판매량 증가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나비스 캐피털과 신용 점수와 같은 나비스의 현금 흐름 관리 도구에 접근함으로써 제티는 새로운 주로 확장할 때 시장 진출 전략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나비스의 공동 창업자이자 공동 CEO인 빈스 C. 닝(Vince C. Ning)은 이번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역사적으로 파편화된 주별 시장의 규제 체제는 브랜드가 전국적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다가가는 데 큰 장벽이 되어왔다. 이번 파트너십은 제티와 나비스가 공유하는 비전, 즉 전국적 규모의 원활하고 일관된 도매 경험을 통해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보여준다."
두 회사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함에 따라, 이번 파트너십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대마초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