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월츠 캠프가 최근 디지털 및 TV 광고에 최소 4600억원(3억7000만 달러)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무슨 일이 있었나: 민주당 선거캠프는 경합주를 중심으로 노동절부터 11월 5일까지 광고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캠프는 이미 TV 광고에 2100억원(1억7000만 달러), 디지털 광고에 2500억원(2억 달러)을 예약했다. 퀸틴 풀크스와 롭 플래허티 부선거대책본부장이 토요일 메모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주요 스포츠 이벤트와 '그레이스 아나토미', '골든 배철러렛' 등 인기 TV 프로그램 시즌 프리미어 때 광고를 집행할 예정이다.해리스-월츠 캠프의 광고 전략은 카말라 해리스와 팀 월츠를 유권자들에게 소개하고 도널드 트럼프 캠프의 부정적 묘사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8월 들어 트럼프와 그의 지지 슈퍼팩이 정치광고 시간의 60%를 예약하면서 민주당의 기존 광고 우위가 역전됐다.트럼프 계열 '프리저브 아메리카 팩'은 올림픽 기간 첫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