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개월간 17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제타 글로벌 홀딩스(NYSE:ZETA)에 대한 투자의견을 내놓았다.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시각이 제시됐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들의 의견을 비교해 정리한 것이다.
|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총 의견 |
11 |
5 |
1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5 |
3 |
1 |
0 |
0 |
2개월 전 |
4 |
2 |
0 |
0 |
0 |
3개월 전 |
1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를 살펴보면 평균 25.82달러, 최고 32.00달러, 최저 20.00달러로 나타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20.37달러에서 26.76% 상승한 수준이다.

애널리스트 의견 심층 분석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제타 글로벌 홀딩스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시각을 엿볼 수 있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소속 |
투자의견 변화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라이언 맥도널드 |
니드햄 |
유지 |
매수 |
$28.00 |
$28.00 |
라이언 맥도널드 |
니드햄 |
상향 |
매수 |
$28.00 |
$20.00 |
라이언 맥윌리엄스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8.00 |
$18.00 |
제이슨 크레이어 |
크레이그-할럼 |
상향 |
매수 |
$32.00 |
$22.00 |
재크 커민스 |
B. 라일리 시큐리티즈 |
상향 |
매수 |
$30.00 |
$24.00 |
매튜 스완슨 |
RBC 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29.00 |
$23.00 |
데이비드 하인즈 |
캐나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매수 |
$28.00 |
$20.00 |
테리 틸먼 |
트루이스트 시큐리티즈 |
상향 |
매수 |
$30.00 |
$23.00 |
브라이언 슈워츠 |
오펜하이머 |
상향 |
아웃퍼폼 |
$29.00 |
$20.00 |
엘리자베스 포터 |
모건스탠리 |
상향 |
중립 |
$30.00 |
$18.00 |
재크 커민스 |
B. 라일리 시큐리티즈 |
상향 |
매수 |
$24.00 |
$18.50 |
테리 틸먼 |
트루이스트 시큐리티즈 |
신규 |
매수 |
$23.00 |
- |
브라이언 슈워츠 |
오펜하이머 |
상향 |
아웃퍼폼 |
$20.00 |
$18.00 |
데이비드 하인즈 |
캐나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매수 |
$20.00 |
$17.00 |
매튜 스완슨 |
RBC 캐피털 |
신규 |
아웃퍼폼 |
$20.00 |
- |
코지 이케다 |
뱅크오브아메리카 증권 |
상향 |
매수 |
$20.00 |
$18.00 |
라이언 맥도널드 |
니드햄 |
상향 |
매수 |
$20.00 |
$18.00 |
주요 시사점:
- 투자의견 변화: 애널리스트들은 시장 상황과 기업 실적 변화에 따라 투자의견을 조정한다. '유지', '상향' 또는 '하향' 등의 변화는 제타 글로벌 홀딩스에 대한 최근 동향을 반영한다. 이는 회사의 현재 상황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인식을 보여준다.
- 투자의견: 애널리스트들은 '아웃퍼폼'에서 '언더퍼폼'까지 다양한 정성적 평가를 내린다. 이는 제타 글로벌 홀딩스의 성과가 전체 시장 대비 어떨 것으로 예상되는지를 나타낸다.
- 목표주가: 애널리스트들은 제타 글로벌 홀딩스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치로 목표주가를 제시한다. 현재와 이전 목표가를 비교하면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 변화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지표와 함께 살펴보면 제타 글로벌 홀딩스의 시장 위치를 더욱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제타 글로벌 홀딩스 기업 소개
제타 글로벌 홀딩스는 옴니채널 데이터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소비자 정보와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기업 고객에게 제공한다. 금융 서비스, 보험, 통신, 자동차, 여행 및 숙박, 소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한다. 제타 마케팅 플랫폼(ZMP)은 핵심에 신원 데이터를 두고 있는 옴니채널 마케팅 플랫폼이다. ZMP는 정교한 기계학습 알고리즘과 업계 최고의 옵트인 데이터셋을 활용해 수십억 개의 구조화 및 비구조화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여 소비자 의도를 예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