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 18명의 애널리스트가 제타 글로벌 홀딩스(NYSE:ZETA)를 평가했다. 이들의 의견은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하게 나타났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들의 평가를 비교해 보여준다.
|
강한 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한 매도 |
---|
총 평가 |
12 |
5 |
1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1 |
0 |
0 |
0 |
0 |
2개월 전 |
7 |
4 |
1 |
0 |
0 |
3개월 전 |
3 |
1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제타 글로벌 홀딩스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26.33달러로, 최고 35.00달러에서 최저 20.00달러까지 분포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21.09달러에서 24.85% 상승한 수치다.

애널리스트 평가 상세 분석
제타 글로벌 홀딩스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입장은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자세히 살펴보면 명확해진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제이슨 크레이어 |
크레이그-할럼 |
상향 |
매수 |
35.00달러 |
32.00달러 |
라이언 맥도널드 |
니덤 |
유지 |
매수 |
28.00달러 |
28.00달러 |
라이언 맥도널드 |
니덤 |
상향 |
매수 |
28.00달러 |
20.00달러 |
라이언 맥윌리엄스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8.00달러 |
18.00달러 |
제이슨 크레이어 |
크레이그-할럼 |
상향 |
매수 |
32.00달러 |
22.00달러 |
자크 커민스 |
B. 라일리 증권 |
상향 |
매수 |
30.00달러 |
24.00달러 |
매슈 스완슨 |
RBC 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29.00달러 |
23.00달러 |
데이비드 하인스 |
캐넥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매수 |
28.00달러 |
20.00달러 |
테리 틸먼 |
트루이스트 증권 |
상향 |
매수 |
30.00달러 |
23.00달러 |
브라이언 슈워츠 |
오펜하이머 |
상향 |
아웃퍼폼 |
29.00달러 |
20.00달러 |
엘리자베스 포터 |
모건 스탠리 |
상향 |
중립 |
30.00달러 |
18.00달러 |
자크 커민스 |
B. 라일리 증권 |
상향 |
매수 |
24.00달러 |
18.50달러 |
테리 틸먼 |
트루이스트 증권 |
신규 |
매수 |
23.00달러 |
- |
브라이언 슈워츠 |
오펜하이머 |
상향 |
아웃퍼폼 |
20.00달러 |
18.00달러 |
데이비드 하인스 |
캐넥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매수 |
20.00달러 |
17.00달러 |
매슈 스완슨 |
RBC 캐피털 |
신규 |
아웃퍼폼 |
20.00달러 |
- |
코지 이케다 |
뱅크오브아메리카 증권 |
상향 |
매수 |
20.00달러 |
18.00달러 |
라이언 맥도널드 |
니덤 |
상향 |
매수 |
20.00달러 |
18.00달러 |
주요 시사점:
조치: 애널리스트들은 시장 상황과 기업 실적에 따라 권고안을 갱신한다. '유지', '상향', '하향' 등의 조치는 제타 글로벌 홀딩스와 관련된 최근 동향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보여준다.
등급: '아웃퍼폼'에서 '언더퍼폼'까지 다양한 정성적 평가를 통해 애널리스트들은 제타 글로벌 홀딩스의 전체 시장 대비 상대적 성과에 대한 기대치를 전달한다.
목표가: 애널리스트들은 제타 글로벌 홀딩스 주식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 변화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제타 글로벌 홀딩스의 시장 위치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제타 글로벌 홀딩스 소개
제타 글로벌 홀딩스는 기업에 소비자 인텔리전스와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옴니채널 데이터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금융 서비스, 보험, 통신, 자동차, 여행 및 호텔, 소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의 제타 마케팅 플랫폼(ZMP)은 ID 데이터를 핵심으로 하는 옴니채널 마케팅 플랫폼이다. ZMP는 정교한 머신러닝 알고리즘과 업계 최고의 옵트인 데이터셋을 활용해 옴니채널 마케팅을 위한 수십억 개의 구조화 및 비구조화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여 소비자 의도를 예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