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경쟁사 대비 과대평가 우려... 수익성은 양호
2024-10-12 00:00:33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종합적인 기업 분석은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필수적이다. 이 기사에서는 광범위한 산업 비교를 통해 아마존닷컴(나스닥: AMZN)을 종합소매업 내 주요 경쟁사들과 비교 평가한다. 핵심 재무 지표, 시장 지위, 성장 잠재력을 분석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가치 있는 통찰을 제공하고 업계 내 기업 실적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돕고자 한다.아마존닷컴 소개아마존은 선도적인 온라인 소매업체이자 제3자 판매자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다. 소매 관련 매출이 전체의 약 75%를 차지하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및 기타 서비스가 15%, 광고 서비스가 5~10%, 나머지는 기타 부문이 차지한다. 아마존의 비 AWS 매출 중 25~30%는 국제 부문에서 발생하며, 독일, 영국, 일본이 주요 시장이다.회사P/EP/BP/SROEEBITDA (단위: 십억 달러)매출총이익 (단위: 십억 달러)매출 성장률아마존닷컴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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