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 공매도 규모 9.93% 증가... 전체 유통주식의 3.32% 수준

Benzinga Insights 2024-11-01 23:45:20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 공매도 규모 9.93% 증가... 전체 유통주식의 3.32% 수준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Zoom Video Comms, NYSE:ZM)의 유통주식 대비 공매도 비율이 지난 보고 이후 9.93% 상승했다.

회사는 최근 868만 주가 공매도된 것으로 보고했는데, 이는 전체 유통주식의 3.32%에 해당한다. 거래량을 기준으로 트레이더들이 공매도 포지션을 커버하는 데 평균 3.18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공매도 규모의 중요성

공매도 규모는 아직 커버되거나 청산되지 않은 공매도 주식의 수를 의미한다. 공매도는 트레이더가 보유하지 않은 회사의 주식을 매도하는 것으로, 주가 하락을 기대하고 이뤄진다. 트레이더들은 주가가 떨어지면 이익을 얻고 오르면 손실을 본다.

공매도 규모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특정 주식에 대한 시장 심리의 지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매도 증가는 투자자들이 더 비관적인 전망을 가지게 되었음을 의미할 수 있고, 반대로 공매도 감소는 더 낙관적인 전망을 시사할 수 있다.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 공매도 규모 그래프 (3개월)

short_fig

위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의 공매도 주식 비율은 지난 보고 이후 증가했다. 이는 반드시 단기적으로 주가가 하락할 것임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트레이더들은 더 많은 주식이 공매도되고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의 공매도 규모와 동종업계 비교

동종업계 비교는 분석가들과 투자자들이 기업의 실적을 평가하는 데 자주 사용하는 기법이다. 기업의 동종업계는 산업, 규모, 업력, 재무구조 등이 유사한 다른 기업을 말한다. 기업의 동종업계 그룹은 10-K 보고서, 위임장 신고서를 읽거나 직접 유사성 분석을 수행해 찾을 수 있다.

벤징가 프로(Benzinga Pro)에 따르면,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즈 동종업계의 평균 유통주식 대비 공매도 비율은 3.16%로, 이는 이 회사가 대부분의 동종업계 기업들보다 공매도 비율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매도 증가가 실제로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벤징가 머니의 이 게시물은 공매도 증가로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설명한다.

이 기사는 벤징가의 자동 콘텐츠 엔진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받았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