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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의 대마 소비 트렌드... 이완·마음챙김·좋은 가격 선호

Nicolas Jose Rodriguez 2024-11-14 08:48:17
여성의 대마 소비 트렌드... 이완·마음챙김·좋은 가격 선호

미국에서 대마가 인기를 끌면서 여성들이 사회적 낙인과 전통적 역할에서 벗어나 대마를 받아들이고 있다. 최근 유고브(YouGov) 조사에 따르면 여성들이 긴장 완화와 웰빙 개선, 마음챙김 실천을 위해 대마를 사용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이 데이터는 여성 소비자 행동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를 보여주며, 브랜드와 마케터들에게 이 영향력 있는 소비자 집단의 동기를 이해할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건강과 웰니스가 주요 관심사


건강상의 이점이 여성들이 대마 사용을 고려하는 이유 중 최상위를 차지했다. 응답자의 18%가 통증 완화를 주요 동기로 꼽았다.


또한 15%는 수면의 질 개선을 위해 대마에 관심을 보였고, 13%는 불안이나 우울증 관리를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완도 주요 요인으로, 11%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대마를 찾았다. 집중력 향상은 10%의 여성들에게 어필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22%가 마음챙김 실천을 위해 대마를 사용한다고 답해 웰니스와 정신적 명료함에 대한 폭넓은 관심을 반영했다.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이미 대마를 소비하는 여성들에게 가격은 결정적인 요인으로, 63%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


상세한 제품 설명은 47%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답했고, 36%는 프리미엄 원료를 중시해 자연 및 고품질 제품 트렌드와 일치했다.


출처: business.yougov.com

프로모션은 28%의 구매자에게 영향을 미쳤고, 전문가의 추천은 26%에게 영향을 줬다. 주목할 만한 점은 브랜드가 많은 투자를 하는 패키지 디자인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하지만, 여전히 10%의 응답자에게는 중요하다는 것이다.



제품 선호도와 사용 트렌드


꽃 제품이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선택으로, 74%의 여성이 전통적인 형태를 선호했다. 식용 제품이 69%로 근소한 차이로 뒤를 이었다.


45%는 베이프 오일과 같은 농축 제품을 사용하고, 34%는 크림과 로션 같은 국소 제품을 선호했다. 캡슐 같은 섭취 제품은 30%를 끌어들였다.


출처: business.yougov.com


지출과 사용 빈도


유고브의 자니스 페르난데스에 따르면 지출은 다양해서 33%의 여성이 월 50달러 미만을 쓰고, 19%는 50달러에서 99달러 사이를 지출한다고 한다.


자주 사용하는 이용자는 35%로, 하루에 여러 번 대마를 소비하며, 18%는 하루에 한 번 사용한다고 답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