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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닥 상장사 플렉스쇼퍼(FlexShopper)에 대해 최근 3개월간 4명의 애널리스트가 분석 의견을 내놓았다.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견해가 제시됐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과 이전 달의 투자의견을 비교해 보여준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의견 | 4 | 0 | 0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2 | 0 | 0 | 0 | 0 |
3개월 전 | 1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향후 12개월 주가 목표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2.88달러, 최고 4.00달러, 최저 2.50달러다. 이전 평균 목표가 2.38달러에서 21.01% 상승했다.
플렉스쇼퍼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인식을 종합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검토했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스콧 벅 | HC 웨인라이트 | 유지 | 매수 | 2.50달러 | 2.50달러 |
마이클 다이애나 | 맥심그룹 | 상향 | 매수 | 4.00달러 | 2.00달러 |
스콧 벅 | HC 웨인라이트 | 유지 | 매수 | 2.50달러 | 2.50달러 |
스콧 벅 | HC 웨인라이트 | 유지 | 매수 | 2.50달러 | 2.5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함께 관련 재무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플렉스쇼퍼의 시장 상황을 더욱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플렉스쇼퍼는 금융 기술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임대 후 구매(lease-to-own, LTO) 방식으로 내구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3자 소매업체와 전자상거래 업체의 고객에게도 LTO 조건을 제공한다. 취급 품목으로는 전자제품, 컴퓨터, 가구, 매트리스, 카메라 및 캠코더, 오디오 기기, 악기, 건강 및 피트니스 용품, 비디오 게임, 가정용품, 원예 도구, 가전제품, 청소기 등이 있으며 이를 할부 방식으로 제공한다. 회사 수익의 대부분은 제품 임대에서 발생한다. 플렉스쇼퍼의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유명 브랜드의 전자제품, 가정용품 등 내구재를 LTO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가총액 분석: 플렉스쇼퍼는 업계 평균보다 낮은 시가총액을 보이고 있어, 동종 업체들에 비해 규모가 작은 편이다.
매출 성장세: 플렉스쇼퍼의 최근 3개월 재무 실적을 살펴보면 긍정적인 모습이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22.95%의 주목할 만한 매출 성장률을 기록해 상위 수익이 크게 증가했다. 그러나 금융 섹터의 다른 기업들과 비교하면 성장률이 평균 이하여서 과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순이익률: 플렉스쇼퍼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우수한 실적을 보여준다. 3.08%의 인상적인 순이익률로 높은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입증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플렉스쇼퍼의 ROE는 업계 평균을 웃도는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다. 20.37%의 인상적인 ROE로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플렉스쇼퍼의 재무 건전성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ROA에서 잘 드러난다. 0.66%의 주목할 만한 ROA로 자산의 효율적 활용과 강력한 재무 건전성을 보여줬다.
부채 관리: 플렉스쇼퍼의 부채비율은 업계 평균보다 크게 높다. 21.36의 비율로 차입 자금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 재무적 위험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