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2024년 최고의 브랜드 결합, 테슬라의 메즈칼부터 실물 폴리포켓까지

    Ananya Gairola 2024-12-31 20:30:16
    2024년 최고의 브랜드 결합, 테슬라의 메즈칼부터 실물 폴리포켓까지

    2024년은 과감한 브랜드 파트너십의 해였다.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힘을 합쳐 팬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하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향수를 자극하는 복고풍에서부터 럭셔리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협업들은 단순히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현대 시장에서 협력의 의미를 재정의했다.


    올해 화제를 모은 5가지 주요 협업을 살펴보자:



    하인즈와 앱솔루트 보드카

    크래프트 하인즈(나스닥:KHC)가 앱솔루트 보드카와 손잡고 보드카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출시했다. 2023년 영국에서 처음 선보인 이 제품은 팬들의 폭발적인 요구에 힘입어 올해 전 세계적으로 재출시됐다. 팬들은 프리미엄 제품에 열광했고, 그 결과는 놀라웠다: 소스는 빠르게 품절됐고 하인즈의 전체 파스타 소스 판매량은 50% 급증했다.


    출처: 앱솔루트


    맥캘란과 벤틀리 모터스

    맥캘란 증류소는 창립 200주년을 맞아 벤틀리 모터스와 협업하여 한정판 위스키 병 호라이즌을 선보였다. 이 병은 맥캘란의 '6가지 기둥'을 상징하는 6가지 소재인 유리, 알루미늄, 저탄소 가죽, 구리, 나무, 스코틀랜드 싱글 몰트로 제작됐다. 4만 파운드(약 5만1274달러) 가격의 700병 한정 판매로 수집가들의 꿈의 아이템이 됐다.


    출처: 벤틀리 모터스


    에어비앤비와 폴리포켓

    에어비앤비(나스닥:ABNB)의 아이콘즈 시리즈는 마텔(나스닥:MAT)의 폴리포켓 팬들의 꿈을 실현시켰다: 매사추세츠주에 실물 크기의 폴리포켓 하우스를 선보인 것이다. 높이 42피트의 파스텔 톤 건물은 대형 버튼, 향수를 자극하는 장식, 그리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살리는 요소들로 가득했다. 이번 협업은 폴리포켓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 클래식 장난감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출처: 에어비앤비


    테슬라와 노소트로스

    테슬라(나스닥:TSLA)는 노소트로스와 손잡고 한정판 메즈칼을 출시했다. 에스파딘과 비꾸이쉐 아가베로 만든 이 43도의 메즈칼은 750ml 병으로 출시됐다. 450달러의 가격으로 테슬라 웹사이트에서만 독점 판매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테슬라의 테킬라로 얻은 이전의 성공을 기반으로 했다.


    출처: 테슬라


    오레오와 코카콜라

    몬델리즈 인터내셔널(나스닥:MDLZ)의 오레오와 음료 대기업 코카콜라(뉴욕증권거래소:KO)가 손잡고 재미있는 한정판 제품을 만들어냈다. 오레오 코카콜라 쿠키는 톡 쏘는 사탕을 넣어 탄산음료의 느낌을 재현했고, 쿠키의 맛을 살린 코카콜라 오레오 제로슈가 음료도 출시됐다. 이번 협업은 '베스트프렌드'라는 아이디어를 기념하며 두 아이코닉한 브랜드를 재미있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결합시켰다.


    출처: 코카콜라

    Gerd Altmann from Pixabay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