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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4개 증권사가 퍼블매틱(NASDAQ:PUBM)에 대한 투자의견을 제시했으며, 낙관적 전망과 신중한 전망이 혼재된 모습을 보였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의 의견을 비교해 간략히 정리한 것이다.
매우 긍정적 | 다소 긍정적 | 중립 | 다소 부정적 | 매우 부정적 | |
---|---|---|---|---|---|
총 의견 수 | 0 | 2 | 2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1 | 0 | 0 |
2개월 전 | 0 | 1 | 1 | 0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증권사들은 보다 상세한 분석을 통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주가는 19.25달러이며, 최고 22.00달러에서 최저 17.00달러 범위를 보였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의 20.00달러에서 3.75% 하락한 수준이다.
최근 증권사들의 평가를 통해 퍼블매틱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견해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변경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주가 | 이전 목표주가 |
---|---|---|---|---|---|
매튜 스완슨 | RBC 캐피털 | 하향 | 시장수익률 상회 | 19.00달러 | 21.00달러 |
냇 신들러 | 스코샤뱅크 | 신규 | 섹터 수익률 부합 | 17.00달러 | - |
팀 놀렌 | 맥쿼리 | 유지 | 중립 | 19.00달러 | 19.00달러 |
슈웨타 카주리아 | 에버코어 ISI 그룹 | 상향 | 시장수익률 상회 | 22.00달러 | 20.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퍼블매틱의 시장 위치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을 얻을 수 있다. 투자의견 표를 참고하여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란다.
퍼블매틱은 디지털 광고 기술 시장에서 선두 공급측 플랫폼 제공업체 중 하나다. 이 플랫폼은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를 공급하는 퍼블리셔들이 인벤토리를 더 잘 관리하고, 높은 비율의 인벤토리를 판매하며(광고 채우기 비율 증가), 판매된 광고당 수익을 최대화(수익 최적화)하도록 돕는다. 퍼블매틱은 주로 자사가 중개한 광고 판매의 일부를 수수료로 받아 수익을 창출한다. 플랫폼 구매자에는 수요측 플랫폼과 같은 중개 구매자나 직접 광고주 및 광고 대행사가 포함된다. 전체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에 따라 더 많은 퍼블리셔와 광고주들이 프로그래매틱(자동화된) 구매와 판매를 채택하고 있어, 이는 회사가 더 많은 인벤토리를 유치하는 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요인이 되고 있다.
시가총액 분석: 회사의 시가총액은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하며, 경쟁사들에 비해 규모가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성장 기대치나 운영 능력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았을 수 있다.
매출 성장: 퍼블매틱은 지난 3개월간 주목할 만한 실적을 보였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12.73%의 인상적인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섹터의 다른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회사의 성장률은 평균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순이익률: 퍼블매틱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인상적인 수준이다. -1.27%의 순이익률로 회사는 강력한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회사의 ROE는 업계 평균을 웃도는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다. -0.33%의 인상적인 ROE로 회사는 자기자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퍼블매틱의 ROA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두각을 나타낸다. -0.13%의 인상적인 ROA로 회사는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강력한 재무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부채 관리: 회사는 0.13의 부채비율로 업계 평균 이하의 균형 잡힌 부채 접근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
벤징가는 150개의 애널리스트 기관을 추적하고 그들의 주식 전망을 보고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미래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지, 보통 향후 5년간의 예측과 그 회사의 수익 흐름이 얼마나 위험하거나 예측 가능한지를 예측하여 결론을 도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회사 컨퍼런스 콜과 회의에 참석하고, 회사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분기마다 또는 회사에 주요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과 같은 지표에 대한 예측을 발표하여 자신들의 평가에 대한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를 사용할 때는 주식 및 섹터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며 투자자들에게 단지 그들의 의견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