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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분기 동안 7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바이언트 테크놀로지(나스닥: DSP)에 대해 강세에서 약세에 이르는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평가를 요약한 아래 표는 지난 30일 동안의 변화하는 시각을 보여주며, 이를 이전 몇 달간의 견해와 비교하고 있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총 평가 | 5 | 2 | 0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1 | 1 | 0 | 0 | 0 |
3개월 전 | 3 | 1 | 0 | 0 | 0 |
더 자세한 통찰을 제공하기 위해 애널리스트들은 12개월 목표가를 설정했다. 평균 목표가는 20.14달러로, 최고 27.00달러에서 최저 17.00달러 사이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14.50달러에서 38.9% 상승했다.
금융 전문가들 사이에서 바이언트 테크놀로지의 위상은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드러난다. 아래 요약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설명한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로라 마틴 | 니드햄 | 상향 | 매수 | $21.00 | $18.00 |
나트 신들러 | 스코샤방크 | 신규 | 섹터 아웃퍼폼 | $27.00 | - |
마리아 립스 | 캐넥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매수 | $22.00 | $18.00 |
앤드류 분 | JMP 시큐리티스 | 상향 | 시장 아웃퍼폼 | $17.00 | $12.00 |
로라 마틴 | 니드햄 | 상향 | 매수 | $18.00 | $12.00 |
제이슨 크레이어 | 크레이그- 할럼 | 상향 | 매수 | $18.00 | $14.00 |
마리아 립스 | 캐넥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매수 | $18.00 | $13.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 지표와 함께 이해하면 바이언트 테크놀로지의 시장 위치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평가표를 통해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바이언트 테크놀로지는 광고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광고 구매 과정의 전자화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구매를 가능하게 한다. 이 기술을 통해 마케터는 데스크톱, 모바일, 커넥티드 TV, 선형 TV, 스트리밍 오디오, 디지털 옥외광고 등에서 쉽게 광고를 구매할 수 있다.
시가총액: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시가총액으로 기업의 규모 면에서 우위를 보이며, 견고한 시장 입지를 시사한다.
매출 성장: 바이언트 테크놀로지의 3개월 간 매출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약 34.13%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 상위 라인에 상당한 증가가 있었음을 나타낸다.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회사는 정보기술 섹터 내 동종 기업들의 평균을 상회하는 성장률을 보이며 기대치를 뛰어넘었다.
순이익률: 바이언트 테크놀로지의 재무 건전성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순이익률에서 드러난다. 1.89%의 주목할 만한 순이익률로 회사는 강력한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바이언트 테크놀로지의 ROE는 업계 기준을 뛰어넘어 회사의 탁월한 재무 성과를 강조한다. 2.46%의 인상적인 ROE로 회사는 주주 자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회사의 ROA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다. 0.36%의 인상적인 ROA로 회사는 자산의 효율적 활용을 보여주고 있다.
부채 관리: 바이언트 테크놀로지의 부채 대 자본 비율은 0.45로 업계 평균 이하이며, 이는 부채 금융에 대한 의존도가 낮고 보다 보수적인 재무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
벤징가는 150개의 애널리스트 기관을 추적하고 그들의 주식 전망을 보고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미래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지, 보통 향후 5년간을 예측하고, 그 회사의 수익 흐름이 얼마나 위험하거나 예측 가능한지를 분석하여 결론을 도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회사 컨퍼런스 콜과 회의에 참석하고, 회사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분기마다 한 번씩, 또는 회사에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과 같은 지표에 대한 예측도 제공하여 주식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를 사용하는 투자자들은 이 전문화된 조언이 인간으로부터 나온 것이며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