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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7명의 애널리스트가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NYSE:NCLH)에 대한 평가를 공유했으며, 긍정적인 견해와 부정적인 견해가 혼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평가를 요약한 아래 표는 지난 30일간의 변화된 시각과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해 보여준다.
매우 긍정적 | 다소 긍정적 | 중립 | 다소 부정적 | 매우 부정적 | |
---|---|---|---|---|---|
총 평가 | 3 | 4 | 8 | 2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2 | 1 | 1 | 0 | 0 |
3개월 전 | 1 | 2 | 7 | 2 | 0 |
12개월 목표주가에 대한 평가에서 애널리스트들은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에 대해 평균 29.0달러, 최고 36.00달러, 최저 19.00달러의 목표를 제시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24.56달러에서 18.08% 상승한 수치다.
금융 전문가들의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에 대한 인식은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통해 분석된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주가 | 이전 목표주가 |
---|---|---|---|---|---|
폴 골딩 | 맥쿼리 | 유지 | 아웃퍼폼 | $30.00 | $30.00 |
매튜 보스 | JP 모건 | 상향 | 중립 | $30.00 | $29.00 |
브랜트 몬투어 | 바클레이스 | 상향 | 오버웨이트 | $32.00 | $28.00 |
리지 도브 | 골드만삭스 | 상향 | 매수 | $35.00 | $29.00 |
패트릭 숄스 | 트러스트 시큐리티스 | 상향 | 매수 | $35.00 | $25.00 |
앤드류 디도라 | 뱅크오브아메리카 시큐리티스 | 상향 | 중립 | $29.00 | $26.00 |
스티븐 그램블링 | 모건스탠리 | 상향 | 언더웨이트 | $26.00 | $19.00 |
아이반 페인세스 | 티그레스 파이낸셜 | 상향 | 강력매수 | $36.00 | $32.00 |
로빈 팔리 | UBS | 상향 | 중립 | $29.00 | $19.00 |
다니엘 폴리처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27.00 | $21.00 |
벤 차이킨 | 미즈호 | 상향 | 아웃퍼폼 | $28.00 | $26.00 |
브랜트 몬투어 | 바클레이스 | 상향 | 중립 | $28.00 | $26.00 |
크리스 워로나 | 도이치방크 | 상향 | 홀드 | $24.00 | $21.00 |
리지 도브 | 골드만삭스 | 상향 | 중립 | $29.00 | $24.00 |
폴 골딩 | 맥쿼리 | 상향 | 아웃퍼폼 | $30.00 | $24.00 |
스티븐 그램블링 | 모건스탠리 | 상향 | 언더웨이트 | $19.00 | $17.50 |
브랜트 몬투어 | 바클레이스 | 상향 | 중립 | $26.00 | $21.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다른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의 시장 위치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상장 크루즈 회사로, 약 66,500개의 선박 침대를 보유하고 있다. 노르웨이안, 오세아니아, 리젠트 세븐 시즈 등 3개 브랜드에 걸쳐 32척의 선박을 운영하며 자유 크루즈와 럭셔리 크루즈를 모두 제공한다. 2022년 5월부터 전체 선단을 재배치했다. 2036년까지 3개 브랜드에 걸쳐 13척의 여객선을 추가 주문해 41,000개의 침대를 늘릴 예정으로, 경쟁사들보다 빠르게 용량을 확대하며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노르웨이안은 전 세계 약 700개 목적지로 항해한다.
시가총액 분석: 회사의 시가총액은 업계 평균보다 낮은 수준이다. 이는 성장 기대치나 운영 규모 등의 요인 때문일 수 있다.
매출 성장: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은 3개월간 눈에 띄는 실적을 보였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10.67%라는 인상적인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 상위 라인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의미한다. 소비자 선택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회사는 평균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순이익률: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의 순이익률은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해 높은 수익성 달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시사한다. 16.92%의 순이익률로 회사는 효과적인 비용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의 ROE는 업계 기준을 뛰어넘어 51.95%에 달한다. 이는 견고한 재무 관리와 주주 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의미한다.
총자산이익률(ROA): 회사의 ROA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38%라는 인상적인 ROA로 회사는 자산의 효율적 활용을 보여주고 있다.
부채 관리: 노르웨이안 크루즈라인의 부채비율은 업계 평균보다 눈에 띄게 높다. 11.81의 비율로 회사는 차입 자금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어, 더 높은 수준의 재무적 리스크를 나타낸다.
벤징가는 150개의 애널리스트 회사를 추적하고 그들의 주식 전망을 보고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미래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지, 보통 향후 5년간의 수익을 예측하고 그 회사의 수익 흐름이 얼마나 위험하거나 예측 가능한지를 평가하여 결론을 도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기업 컨퍼런스 콜과 미팅에 참석하고, 기업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보통 분기마다 한 번씩, 또는 기업에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 등의 지표에 대한 예측을 발표하여 그들의 평가에 대한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를 활용할 때는 주식 및 섹터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며, 단지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의견을 제공하는 것일 뿐임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