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AI 기반 수익성 개선과 재무구조 개선으로 대변신 나서
Surbhi Jain
2025-01-22 22:35:23
카니발(NYSE:CCL)이 다년간의 성장 전략을 수립한 가운데 JP모건의 매튜 R. 보스 애널리스트는 이 크루즈 대기업이 2025년 이후 수익성 개선에 나설 것으로 전망했다.
보스 애널리스트는 카니발 경영진과의 단독 선상 인터뷰 후 주가 상승을 견인할 주요 요인들을 제시했다.
장기 성장 전망
조시 웨인스타인 CEO는 카니발의 8개 브랜드로 구성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가 소규모 경쟁사들에 비해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카니발과 AIDA 브랜드는 이미 2019년 실적을 넘어섰다. 진정한 기회는 나머지 6개 브랜드에 있다. 이들 브랜드 대부분은 아직 팬데믹 이전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 있으며, 조직개편 이후 웨인스타인 CEO의 직접 관리 하에 있다. 경영진은 마케팅과 실행에 초점을 맞춰 2025-2026년 강력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업계가 과잉공급을 우려하는 가운데 카니발은 신중한 접근법을 취하고 있다. 연간 공급 증가율을 팬데믹 이전 3%에서 0-1%로 크게 낮췄다. 전 세계 호텔 숙박의 2-.....................................................................................................................................................................................................................................................................................................................................................................................................................................................................................................................................................................................................................................................................................................................................................................................................................................................................................................................................................................................................................................................................................................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