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광고 700만 달러 투자 가치 있나... 시청자 61% `아니오`
Chris Katje
2025-02-08 00:28:34
내일 열리는 NFL 챔피언십 경기에서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대결, 그리고 켄드릭 라마의 하프타임 쇼와 함께 시청자들은 고가의 슈퍼볼 광고들을 접하게 된다.
벤징가가 실시한 새 설문조사에서 이들 광고의 높은 비용이 과연 가치가 있는지를 물었다.
주요 내용
NFL 미디어 파트너인 폭스(FOX)가 슈퍼볼 LIX와 함께 방영되는 광고들을 담당한다.
폭스는 자사 프로그램과 투비 스트리밍 플랫폼 홍보에 일부 광고 시간을 사용하는 한편, 30초짜리 광고 슬롯을 700만~800만 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폭스는 심지어 막판 광고 슬롯 일부를 800만 달러 이상에 판매하는 데 성공했다.
벤징가는 최근 "슈퍼볼 LIX 광고 비용이 약 700만 달러입니다. 이것이 현명한 마케팅 투자라고 생각하십니까?"라고 물었다.
설문 결과
예: 39%아니오: 61%
설문 응답자의 과반수가 700만 달러짜리 슈퍼볼 광고가 가치가 없다고 답했다. 이는 이번 일요일 첫 슈퍼볼 광고를 선보이는 기업들에게는 나쁜 소식일 수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