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진(Zyn)` 성공에 대마초 파우치도 시장 공략 나서나
Javier Hasse
2025-02-13 02:09:05
세계 최대 담배회사 중 하나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NYSE:PM)이 최근 몇 년간 극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흡연율이 수십 년간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가운데, PMI는 무연 대체품으로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진행했으며, 대표 니코틴 파우치 브랜드 '진(Zyn)'이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진의 미국 시장 내 급속한 채택은 PMI의 부활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올해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진 제품 20종의 판매를 승인했으며, 이 파우치들이 '일반 담배와 대부분의 무연 담배 제품보다 유해 성분이 상당히 적다'고 판단했다. 이러한 규제 당국의 승인은 진이 전통적 담배 제품의 저위험 대체재로 자리매김하는데 힘을 실어주었다.
2022년 PMI의 진 원제조사 스웨디시 매치 160억 달러 인수는 전략적 성공으로 입증됐다. 회사는 그해 미국에서 2억3800만 캔의 진을 출하했으며, 2024년에는 이 수치가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CNBC에 따르면 PMI는 콜로라도주 오로라와 켄터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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