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타겟(Target Corporation, NYSE:TGT)이 미국의 유명 스포츠웨어 브랜드 챔피언(Champion)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챔피언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타겟용 챔피언 컬렉션'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 컬렉션은 성인과 아동을 위한 프리미엄 패션 액티브웨어와 스포츠 용품을 선보이며, 8월부터 타겟 매장과 타겟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타겟의 챔피언 파트너십은 500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00년이 넘는 챔피언의 스포츠 유산을 현대적인 색상, 독점 원단, 특별한 워싱 처리, 시그니처 챔피언 로고와 결합했다.
대부분의 제품이 40달러 미만으로 책정되며, 모던, 클래식, 빈티지 요소를 결합해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릭 고메즈 타겟 수석부사장 겸 최고상업책임자(CCO)는 "챔피언의 스포츠웨어 유산과 타겟의 스타일 권위가 만나 특별한 결과물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8월 전체 컬렉션 출시에 이어 9월에는 남녀 모두를 위한 특별 한정판 대학 스타일의 의류 라인이 타겟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애플, 디즈니, 리바이스, 울타 등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추진해온 타겟의 전략을 보여주는 동시에, 챔피언이 소비자층을 확대하고 접근성을 높이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챔피언 컬렉션 구매 시 타겟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타겟은 타겟 서클 회원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업, 주문 픽업,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35달러 이상 주문 시 2일 무료 배송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