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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9명의 애널리스트가 보그워너(NYSE:BWA)에 대한 투자의견을 제시했으며,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관점을 보였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정리한 표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의견 | 1 | 7 | 1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0 | 3 | 0 | 0 | 0 |
2개월 전 | 0 | 2 | 1 | 0 | 0 |
3개월 전 | 1 | 1 | 0 | 0 | 0 |
증권가는 12개월 목표주가를 평균 40.78달러로 제시했으며, 최고 49달러에서 최저 31달러까지 분포했다. 목표주가는 평균 5.16% 하향 조정됐다.
보그워너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시각을 분석했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화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아담 조나스 | 모건스탠리 | 하향 | 비중확대 | 40.00 | 45.00 |
댄 레비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42.00 | 43.00 |
크리스 맥널리 | 에버코어 ISI | 하향 | 아웃퍼폼 | 40.00 | 43.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비중확대 | 41.00 | 40.00 |
라이언 브링크만 | JP모건 | 하향 | 비중확대 | 49.00 | 51.00 |
댄 레비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43.00 | 47.00 |
카쉬 랑간 | 골드만삭스 | 하향 | 중립 | 31.00 | 35.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하향 | 비중확대 | 40.00 | 42.00 |
로널드 주시코우 | 구겐하임 | 유지 | 매수 | 41.00 | 41.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보그워너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보그워너는 자동차 OEM 업체들에 터보 및 열관리 기술, 구동계 시스템, 파워드라이브 시스템, 배터리 및 충전 시스템을 공급하는 1차 협력업체다. 제품은 차량을 최소한의 전력으로 구동시켜 더 깨끗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효율성 높은 차량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내연기관 사업이 그룹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기차 중심의 부품 공급업체로 전환을 진행 중이다. 2023년 기준 폭스바겐과 포드로부터 25%의 매출이 발생했다. 매출은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각각 약 3분의 1씩 균형있게 발생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 규모와 시장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매출 추이: 2024년 12월 31일 기준 매출 성장률은 약 -2.36%를 기록해 하락세를 보였다. 이는 경기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 대비 저조한 실적이다.
순이익률: 순이익률은 -11.78%로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재무 건전성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ROE는 -6.93%로 업계 평균을 하회하며, 주주 자본 활용의 효율성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총자산이익률(ROA): ROA는 -2.78%로 업계 기준을 하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 제고가 요구된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은 0.79로 업계 평균 이하를 유지하며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