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스-소노마, 경쟁사 대비 프리미엄 밸류에이션에도 높은 수익성 과시
Benzinga Insights
2025-03-11 00:00:15
전문소매업계의 주요 기업인 윌리엄스-소노마(NYSE:WSM)의 경쟁력을 분석한 결과,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프리미엄 밸류에이션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수익성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 개요
윌리엄스-소노마는 3000억 달러 규모의 미국 홈퍼니싱 시장과 450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시장에서 리테일과 D2C(직접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기업간거래(B2B) 시장(800억 달러), 마켓플레이스, 프랜차이즈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인 윌리엄스-소노마(160개 매장)는 고급 주방용품을, 포터리 반(186개)은 캐주얼 홈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웨스트엘름(122개)은 젊은 전문직을 타깃으로 하는 신규 브랜드이며, 리쥬베네이션(11개)은 조명과 하우스파츠를 제공한다. 포터리 반 키즈와 PB틴(46개), 마크 앤 그레이엄, 그린로우 등의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주거용부터 대형 상업시설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B2B 사업부도 운영 중이다.
기업명P/EP/BP/SRO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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