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션 포인트의 설립 파트너이자 자산관리 책임자인 브래드 스미시는 급변하는 금융자문 시장에서 자사가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엘리베이션 포인트는 자산관리 분야에서 성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수십년 노하우로 새 브랜드 구축 마이애미에서 열린 퓨처 프루프 시티와이드 행사에서 스미시는 벤징가와의 인터뷰에서 엘리베이션 포인트가 새로운 브랜드이긴 하지만 경영진은 업계 베테랑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스미시는 "7명의 파트너 중 3명이 자산관리 분야에서 9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새로운 회사가 아닙니다. 탄탄한 기반 위에 세워진 새로운 브랜드이며, 이미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인 전망을 가질 수 있는 놀라운 파이프라인을 구축했습니다." 스미시는 엘리베이션 포인트의 초기 성공 비결로 기업문화, 목표 일치, 장기적 관계 구축에 대한 헌신을 꼽았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믿습니다.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