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기능성음료 1위 이스트록, 글로벌 진출 위해 홍콩증시 노크
The Bamboo Works
2025-04-14 21:07:21
중국 기능성음료 시장 1위 기업 이스트록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홍콩 증시 상장을 추진한다. 이스트록은 지난해 순이익이 63% 급증한 33억3000만 위안을 기록했다.
주요 내용
이스트록, 상하이 상장에 이어 홍콩 IPO 신청서 제출4년 연속 중국 기능성음료 시장 매출 1위 기업
중국 농푸스프링의 정산산이 생수 사업으로 중국 최고 부자에 오르며 중국 음료시장의 잠재력이 주목받고 있다. 워런 버핏이 선호하는 코카콜라가 청량음료부터 건강음료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처럼 말이다.
30여년 전 설립된 이스트록의 린무친 회장도 이런 시장 잠재력을 간파했다. 2021년 상하이 증시에 상장한 이스트록의 주가는 4배 이상 상승했다. 이제 중국 기능성음료 1위 기업으로서 홍콩 증시 상장을 통해 글로벌 투자자들을 만난다는 계획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번 상장으로 10억 달러 규모의 자금 조달이 예상된다.
급성장하는 실적
이달 초 제출된 상장 신청서에 따르면 이스트록의 매출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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