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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팩카(NASDAQ:PCAR)에 대해 10명의 애널리스트들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것이다.
강세 | 약강세 | 중립 | 약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0 | 4 | 5 | 0 | 1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1 | 3 | 0 | 1 |
2개월 전 | 0 | 1 | 1 | 0 | 0 |
3개월 전 | 0 | 2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06.5달러, 최고 132달러, 최저 78달러를 기록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116.67달러 대비 8.72% 하락했다.
금융 전문가들의 팩카에 대한 인식을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중립 | 90.00 | 105.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비중확대 | 105.00 | 121.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95.00 | 105.00 |
제이미 쿡 | 트루이스트증권 | 하향 | 보유 | 104.00 | 113.00 |
스티븐 피셔 | UBS | 하향 | 매도 | 78.00 | 108.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105.00 | 112.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비중확대 | 121.00 | 132.00 |
스티븐 피셔 | UBS | 신규 | 중립 | 108.00 | - |
데이비드 라소 | 에버코어ISI | 하향 | 아웃퍼폼 | 127.00 | 129.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상향 | 비중확대 | 132.00 | 125.00 |
팩카 기업 개요
팩카는 켄워스와 피터빌트 브랜드로 북미와 호주에서, DAF 브랜드로 유럽과 남미에서 중대형 트럭을 생산하는 선도기업이다. 트럭 부문(매출 74%)은 2,200개의 독립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된다. 자체 금융 자회사를 통해 고객과 딜러에게 소매 및 도매 금융을 제공하며(매출 6%), 최근에는 자사 트럭 브랜드와 독립 생산업체용 엔진, 차축, 변속기를 포함하는 부품 사업(매출 20%)을 적극 확대했다. 북미 클래스 8 시장의 약 30%, 유럽 대형 트럭 시장의 15%를 점유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표준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으로 시장 내 강력한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추이: 2024년 12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12.88% 감소했으며, 이는 산업재 섹터 평균 대비 저조한 실적이다.
순이익률: 11.03%의 높은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강력한 수익성과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4.82%의 ROE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운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2.01%의 ROA로 업계 기준을 초과하며, 효율적인 자산 관리를 보여준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0.91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하며, 건전한 재무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