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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4명의 애널리스트가 아웃프런트 미디어(NYSE:OUT)를 분석한 결과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관점이 제시됐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분석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0 | 2 | 2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2 | 1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12개월 목표주가에 대해 평균 18.5달러, 최고 21달러, 최저 17달러로 전망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20.25달러에서 8.64% 하락했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리처드 최 | JP모건 | 하향 | 중립 | 19.00달러 | 20.00달러 |
대니얼 오슬리 | 웰스파고 | 하향 | 비중확대 | 17.00달러 | 22.00달러 |
벤자민 스윈번 | 모건스탠리 | 하향 | 중립 | 17.00달러 | 18.00달러 |
패트릭 숄 | 배링턴리서치 | 유지 | 아웃퍼폼 | 21.00달러 | 21.00달러 |
아웃프런트 미디어는 옥외광고 공간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부동산투자신탁(REIT)이다. 이 회사는 빌보드와 대중교통 디스플레이 포트폴리오에 대한 광고 공간을 단기 계약으로 임대해 수익을 창출한다. 미국과 해외 부문으로 사업을 구분하며, 캐나다와 중남미에도 자산을 보유하고 있지만 매출의 대부분은 미국 내 빌보드 광고 계약에서 발생한다. 미국 부문 매출의 약 절반은 뉴욕시와 로스앤젤레스 시장의 디스플레이에서 창출된다. 주요 고객은 소매, 방송, 의료, 엔터테인먼트 업계 기업들이다.
시가총액은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36% 감소했으며, 순이익률은 -5.84%를 기록했다. 자기자본이익률(ROE)은 -3.75%, 총자산이익률(ROA)은 -0.44%를 기록했다. 부채비율은 7.14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