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옥외광고 전문기업 아웃프런트 미디어(OUT)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미국 최대 옥외광고 기업인 아웃프런트 미디어는 이번 분기 매출이 4억602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순이익은 1950만 달러, 조정 OIBDA는 1억241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주당 0.30달러의 분기 배당금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 감소했는데, 이는 캐나다 사업부 매각과 구조조정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빌보드 부문은 광고판 감소로 매출이 줄었으나, 교통광고 부문은 디스플레이당 평균 매출 증가에 힘입어 성장세를 보였다.
영업비용은 부동산 임대 관련 변동비용 감소로 3.5% 줄었다. 다만 뉴욕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MTA) 관련 비용은 증가했다.
아웃프런트 미디어는 최근 단행한 구조조정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고 옥외광고의 영향력을 활용해 광고주 예산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