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쿠, 아마존과 광고 통합 계약에 주가 급등
Adam Eckert
2025-06-16 22:35:19
로쿠(NASDAQ:ROKU)가 아마존 광고와의 새로운 전략적 통합을 발표한 후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주요 내용
로쿠는 아마존닷컴(NASDAQ:AMZN) 광고 부문과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아마존의 수요측 플랫폼(DSP)을 통해 미국 최대 규모의 인증된 커넥티드TV(CTV)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계약으로 미국 내 약 8000만 CTV 가구에 대한 로그인 기반 도달이 가능해져 광고주들의 성과, 기획, 최적화가 개선될 전망이다. 양사는 초기 테스트에서 동일 예산으로 최대 40% 더 많은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었고, 동일 시청자가 같은 광고를 보는 빈도가 약 30% 감소했다고 밝혔다.
로쿠 미디어의 찰리 콜리어 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전례 없는 규모의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으며, CTV 전반에 걸쳐 측정 가능한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TV 스트리밍 시청 시간의 절반 가까이가 로쿠에서 이뤄지고 있.............................................................................................................................................................................................................................................................................................................................................................................................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