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의 애널리스트 코리 A 카펜터는 로쿠(NASDAQ:ROKU)가 아마존닷컴(NASDAQ:AMZN)과 전략적 제휴를 발표한 후 월요일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광고주들은 아마존의 수요측 플랫폼(DSP)을 통해 로쿠의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JP모건은 로쿠 경영진과의 컨퍼런스콜 이후 이번 전략적 제휴의 주요 내용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카펜터 애널리스트는 이번 아마존 광고 제휴가 로쿠의 트레이드데스크(NASDAQ:TTD) 제휴보다 더 깊은 수준의 통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마존은 플랫폼 수준의 통합인 반면, 트레이드데스크는 로쿠 수준의 통합이라고 지적했다. 아마존과 트레이드데스크에서 이용 가능한 로쿠의 광고 인벤토리는 비슷하지만, 아마존 제휴는 광고주들에게 더 포괄적인 플랫폼 수준의 데이터를 제공해 더 나은 타겟팅이 가능하다고 애널리스트는 언급했다. 카펜터는 아마존을 통해 광고주들이 로쿠 플랫폼의 모든 채널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