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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0명의 애널리스트가 리어(NYSE:LEA)에 대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강세와 약세 전망이 혼재된 모습이다.
최근 30일과 이전 기간의 투자의견 변화를 정리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의견 | 2 | 2 | 6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1 | 1 | 0 | 0 |
2개월 전 | 1 | 1 | 2 | 0 | 0 |
3개월 전 | 0 | 0 | 3 | 0 | 0 |
애널리스트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00.9달러, 최고 123달러, 최저 83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05.22달러 대비 4.11% 하락했다.
최근 주요 증권사들의 리어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가 조정 내역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존 머피 | BofA 증권 | 상향 | 매수 | 115.00 | 110.00 |
애덤 조나스 | 모건스탠리 | 하향 | 비중확대 | 115.00 | 125.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00.00 | 89.00 |
라이언 브링크만 | JP모건 | 상향 | 비중확대 | 120.00 | 119.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중립 | 95.00 | 83.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89.00 | 87.00 |
마이클 워드 | 시티그룹 | 신규 | 매수 | 123.00 | - |
댄 레비 | 바클레이즈 | 하향 | 중립 | 85.00 | 115.00 |
조셉 스팍 | UBS | 하향 | 중립 | 83.00 | 102.00 |
마크 델라니 | 골드만삭스 | 하향 | 중립 | 84.00 | 117.00 |
이러한 투자의견과 재무지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리어의 시장 포지션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리어는 자동차용 시트와 전기시스템, 부품을 설계,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시트 부문과 전기시스템 부문 두 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시트 부문은 프레임과 메커니즘, 커버(가죽 및 직물), 시트 히팅 및 쿨링, 폼, 헤드레스트를 포함한다. 자동차 전기 배선 및 연결 시스템과 전자 시스템에는 와이어링 하네스, 단자 및 커넥터, 온보드 배터리 충전기, 고전압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다. 회사 매출의 대부분은 시트 부문에서 발생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높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 규모와 시장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매출 추이: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매출 성장률이 약 -7.24% 감소했다. 이는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 대비 저조한 실적이다.
순이익률: 1.45%의 순이익률을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77%의 ROE를 기록해 자기자본 활용도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총자산이익률(ROA): 0.56%의 ROA를 기록해 자산 활용의 효율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부채비율: 부채비율이 0.59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해 재무구조가 안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