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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음료 시장 5월 성장세 가속화...셀시우스 실적 두각

Nabaparna Bhattacharya 2025-06-19 03:37:31
에너지음료 시장 5월 성장세 가속화...셀시우스 실적 두각

JP모건의 안드레아 텍세이라 애널리스트는 수요일 보고서를 통해 미국 에너지음료 시장이 4월 14%에서 5월 18%로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13주 연속 성장세가 개선된 것으로, 2023년 11월 이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 가속화는 구매율이 전년 대비 88bp 상승한 10%, 가구 침투율이 전년 대비 113bp 상승한 3.25%를 기록하며 두 지표 모두에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셀시우스 홀딩스(NASDAQ:CELH): 텍세이라 애널리스트는 셀시우스 브랜드가 지속적인 압박에도 불구하고 가구 침투율과 구매율이 순차적으로 개선되며 구매 빈도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긍정적인 신호를 보였다고 분석했다.


알라니 누 브랜드도 강한 모멘텀을 유지했으나, 주요 성과 지표에서 성장세가 다소 둔화되었다. 최근 닐슨IQ 데이터는 셀시우스 브랜드의 긍정적인 변곡점을 재확인했다.


애널리스트는 셀시우스 홀딩스에 대해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다.


텍세이라는 셀시우스 홀딩스의 가구 침투율이 9bp 상승하며 전년 대비 보합세를 유지했고, 알라니 누는 2bp의 소폭 상승을 보이며 전년 대비 391bp 증가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몬스터 베버리지(NASDAQ:MNST): 텍세이라는 몬스터 베버리지의 전반적인 데이터는 견조하나, 가구 침투율 증가가 구매율 둔화로 일부 상쇄되면서 구매 빈도가 감소하여 전망이 엇갈린다고 분석했다.


텍세이라는 몬스터 베버리지의 구매 빈도가 168bp 하락하며 전년 대비 -1%를 기록했다고 지적했다. 애널리스트는 몬스터 베버리지에 대해 '중립' 의견을 유지했다.


큐리그 닥터페퍼(NASDAQ:KDP): 텍세이라는 큐리그의 경우 GHOST 브랜드의 성과 개선이 C4 브랜드의 주요 성과 지표 둔화를 상쇄했으며, 두 브랜드 모두 닐슨IQ 데이터에서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평가했다.


애널리스트는 큐리그 닥터페퍼에 대해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